HIGHLIGHTS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 필링 마스크' 출시

2018.07.03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 필링 마스크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 필링 마스크

식물성 효소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가 출시됩니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정기적으로 올바르게 제거하면 흐트러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꾸고, 외부 환경이나 노화로 인해 느려진 턴오버 주기를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방법으로 각질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효소를 통한 각질 케어법에 주목할 것을 권합니다. 효소는 불필요한 각질에만 집중적으로 반응하여 제거하고 피부에 필요한 것만 남겨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7월 아모레퍼시픽이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는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줌과 동시에 피부 톤업,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똑똑한 워시오프 마스크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해낸 녹차에서 얻은 유산균, 파파야 유래 효소인 파파인과 같은 효소가 함유된 제형인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라™’가 특징입니다. 부드러우면서 즉각적인 필링을 선사하는 ‘보태니컬 엔자임 파우더 포뮬라™’의 식물성 효소 성분이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고, 식물성 AHA가 피부 각질층 안으로 흡수되어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킵니다. 또, 보습 효과에 탁월한 첫물녹차수가 정제수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필링 이후에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수분팩을 한 것처럼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편안하고 촉촉하게 보호합니다.

세안 후 마른 얼굴 전체에 녹색 젤 제형의 마스크를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듯이 롤링하면, 효소가 활성화되면서 파우더가 녹아 하얀 크림 형태로 변합니다. 약 4~5분 뒤에 미온수로 세안하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샤워 혹은 세안 전에 마른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 맨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클렌징 단계에서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는 식물성 효소 클렌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도 함께 선보입니다. 2002년 첫 출시 이후 북미 세포라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 중 항상 1~3위 안에 들 정도로 가장 사랑 받는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발견한 녹차 유산균을 적용하여 각질케어를 좀더 부드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함과 동시에, 더욱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매일 매일 각질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습기에 취약한 파우더 제형을 항상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용기의 원터치캡, 높이 등 전반을 새롭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높은 기온에 피지 분비가 많아졌거나, 스킨케어 흡수가 더뎌진 것 같다면 매일매일 세안 단계에서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를 더해 각질과 노폐물을 씻어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수 제작된 용기로 1회 용량만 자동으로 계량되어 토출되는 파우더를 손바닥에 덜고 물을 약간 묻혀 풍성하게 거품을 낸 뒤 약 30초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산뜻하게 세안이 마무리됩니다.

순하면서도 확실하게 불필요한 각질을 즉각적으로 정돈해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링 마스크’와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는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www.apmall.com)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목록
본문 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