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 & 플루이드’ 출시

2018.01.02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 & 플루이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 & 플루이드

아모레퍼시픽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로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TIME RESPONSE Skin Reserve Toner)’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TIME RESPONSE Skin Reserve Fluid)’를 출시합니다.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크로노티™는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의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뷰티 녹차를 주원료로 합니다. 뷰티 녹차의 효능 성분이 극대화되는 일 년에 단 15일 동안만 채엽한 후, 듀얼 인퓨젼(슬로우 브루, 가드 추출)으로 추출해 얻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크로노티™가 오롯이 담겼습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는 피부의 턴오버를 촉진하고, 강력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토너입니다. 효능 성분인 녹차 유래 유산균은 단백질 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피부 잔여 불순물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을 정돈해 줍니다. 또한 천연 유래 히아루론산과 사탕무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롤링할수록 강력한 수분과 보습을 선사합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플루이드입니다. 보습 효능이 뛰어난 광차단 녹차(Photo-regulated Green Tea)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안티에이징의 기초 골격을 잡아줍니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오일 성분은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합니다. 나아가 귀한 카테킨(EGCG) 성분이 포함된 첫물 녹차수가 함유되어 피부 손상을 막고 투명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뷰티 녹차는 1만 그루가 넘는 녹차나무를 23만여 번의 연구 끝에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품종입니다. 녹차의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 수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생명력이 넘치는 시기의 녹차를 저온에서 한 방울씩 떨어뜨려 추출하는 ‘슬로우 브루’ 방식과 피부 보습 성분을 용매로 이용한 독자적인 친환경 추출법인 ‘가드 추출’을 거쳐 ‘크로노티™’가 탄생했습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하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는 오는 1월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목록
본문 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