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2018 프레시 뱀부 셉 컬렉션' 출시

2018.06.01

2018 프레시 뱀부 셉 컬렉션 2018 프레시 뱀부 셉 컬렉션

1년 중 단 한 철, 대나무 수액을 얻을 수 있는 단오 무렵을 맞이하여 ‘2018 프레시 뱀부 셉 컬렉션(Fresh Bamboo Sap Collection)’이 한정 출시됩니다.

대나무 수액 수확 시즌을 기념한 올해의 ‘프레시 뱀부 셉 컬렉션’은 피부 속 수분을 단단하게 채워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리쥬브네이팅 크림 디럭스’, 그리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총 2가지로 구성됐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고유의 귀한 원료인 대나무 수액은 일 년 중 단오 무렵의 한 철, 그 중에서도 비가 오지 않는 특별한 날에만 채취할 수 있다는 높은 희소성을 지녔으며, 특히 인체의 물 성분과 가장 닮아 피부 흡수에 탁월한 수분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나무 장인의 손으로 한 방울씩 추출해낸 신선하고 고귀한 수분의 힘은 오랜 시간 보태니컬만을 연구해온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으로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됩니다.

특히,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세트'는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서로 다른 향이 담긴 미스트 80ml 3개가 담긴 세트입니다. 한낮의 대나무 숲을 감싸는 바람의 향을 담은 '데이타임 뱀부 브리즈'와 대나무 숲의 고요한 밤을 연상시키는 '슬립 타잇 뱀부', 그리고 기존 제품과 동일한 향인 새벽의 대나무 숲에서 영감을 받은 '듀이 뱀부 포레스트'로 구성되어 대나무 숲의 다양한 모습을 향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6월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프레시 뱀부 셉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보세요.

목록
본문 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