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osophy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원천은 온전히 자연에서부터 비롯됩니다.

자연이 간직한 섭리에서 아름다움의 참된 이치를 배우고 자연이 키워낸 생명력에서 몸과 마음, 내면과 외면, 그 어느 것 하나 소홀함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자연과 사람, 아름다움과 건강, 몸과 마음은 본디 하나이기에 아모레퍼시픽은 자연이야말로 사람에게 가장 이로운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때문에 하늘과 땅, 물과 바람이 저마다의 섭리로 품어 키워낸 아시아의 원료 식물(Asian Botanical)은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신비로운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원료 식물의 생생한 생명력에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불어 넣는 우리만의 혁신적인 기술들은 아모레퍼시픽이 찾아낸 근원적이고 지혜로운 해답이 되었습니다.

먹기에도 귀하고 값진 개성 인삼을 찬찬히 살펴보았습니다. 그것이 가진 효용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세계에서 처음으로 화장품으로 탄생시킨 것은 이 땅에 뿌리를 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에게는 숙명이자 소명이었습니다.

우리에겐 녹차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손수 차밭을 가꾸는 뷰티 기업이라는 위상이 자랑스러운 이유는, 어떻게 하면 피부에도 이롭게 쓰일 수 있을까를 스스로 질문하고 밝혀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의 대표적인 영양 식품인 콩도 우리에겐 귀한 원료가 되었습니다. 전통적 친환경 발효법의 지혜를 통해 이를 과학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이 있었던 까닭입니다.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창조하여 세계와 소통하겠다.”

최상급의 순수한 동백 머릿기름을 찾아내 만들던 때부터 한방 화장품과 쿠션 화장품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인을 매혹시키고 있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아모레퍼시픽은 항상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를 창조하고 세상과 소통하는 단 하나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늘 우리 가까이에 있던 다양한 자연의 생명력이 아모레퍼시픽을 통해 신비로운 쓰임새를 속속 드러냈고, 자연이야말로 아름다움의 원천이자 본질이라는 신념을 또다시 입증해주었습니다. 새롭게 발견된 가치는 자연을 씨앗 삼아 과학의 열매로 개척한 경이로운 미(美)의 영역이었습니다.

세계 속에서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는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실현해 줍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존재하는 단 하나의 이유는 누구도 접해보지 못한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향한 원대한 여정을 이어나가는 우리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로 기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