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리티지 원료

Heritage Ingredients

자연의 참된 이치를 품은 아시아의 원료 식물은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출발점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연의 이치와 자연이 품고 있는 식물로부터 아름다움의 원천을 얻어 아시아의 미(美)를 세계 곳곳에 알리고자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만이 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세상과 소통하기 위해, 창업 이래 끊임없이 자연 원료에 대한 관찰과 연구를 이어왔습니다.

이와 같은 아모레퍼시픽의 노력은 오랜 세월 동안 건강과 피부 관리를 위해 널리 사용되어온 녹차와 인삼, 콩 등 천연 원료의 효능을 규명하고 첨단 과학과의 융합을 통해 피부 효능을 극대화하는 기술 개발로 이어졌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연의 선물인 헤리티지 원료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뛰어난 기술력을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헤리티지 원료에 대한 아모레퍼시픽의 심도 깊은 연구는 인삼, 녹차 화장품의 출시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이는 오늘날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 철학의 근간이 되어, 전 세계 고객에게 이전에는 체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와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은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꿈꾸는 아시안 뷰티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찾은 헤리티지 원료에 첨단 바이오 기술을 접목해 아시안 뷰티를 담은 혁신 상품을 개발하고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신기술을 발굴하여, 소재 및 기술 연구의 새로운 영역 개척에 앞장서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