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O 메시지

CEO Message

작년 한 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불확실한 시장 환경 속에서도 ‘우리 다 함께’라는 경영방침 하에 브랜드력 강화, 유통 역량 강화, 해외 사업 확대에 힘입어 견고한 성장을 지속했습니다.

주요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브랜드력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였으며,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를 확산하고 온/오프 유통 경쟁력을 강화하며 해외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였습니다.

다른 계열사들도 2015년 한 해 성장의 속도를 늦추지 않았습니다. 이니스프리는 자연주의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하며 고성장을 지속한 가운데 수익성도 개선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에스쁘아, 에스트라 등의 계열사 또한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줬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오직 고객을 바라보며 계열사와 거래처, 협력사와 함께 힘을 모아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아시안 뷰티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70여 년간의 여정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며 모두가 감탄하는 뷰티문화를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새로운 환경 변화에 맞서 특이한 미적 가치를 추구하는 ‘창조적 장인’이 되어, 전 세계 고객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겸손한 도전’을 이어갈 것입니다. 더불어 기업가치와 주주가치를 높이는 한편, 뷰티 파트너와 거래처, 협력사와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혁신하고 앞으로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서경배

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서 경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