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설록

차 문화 부흥을 향한 아름다운 집념, 오설록

Experience and deeply nourish your inner and outer beauty and health,
from the idyllic Jeju Island's healing organic green tea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차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내면을 아름답게 가꾸고 일상에 삶의 멋을 더하며, 관계를 따뜻하게 이어주는 가치있는 쉼을 선사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인 장원 서성환 선대회장은 천년의 역사를 가졌지만 어느 순간 자취를 감춰버린 우리나라의 차문화를 늘 아쉬워했습니다. 제주는 중국의 황산, 일본의 후지산과 함께 세계 3대 녹차 산지로 손꼽히는 최고의 차 재배지로, 이 곳에 아모레퍼시픽은 1980년대, 1990년대에 걸쳐 100만평 규모의 유기농 차밭을 일궈냈습니다. 오설록은 천혜의 환경 속에서 과학 영농을 통해 최상의 찻잎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렇게 탄생한 오설록의 제품들은 권위있는 각종 글로벌 어워드에서 수상을 이어가며 전세계 차 애호가들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의 푸른 차밭, 차 문화의 깊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스톤과 티뮤지엄, 도심 속 티하우스 그리고 제주 자연과 정성을 오롯이 담은 최고 품질의 차는 우리나라에 고유의 차 문화를 다시 부흥시키겠다는 오설록의 노력이 이루어낸 결실입니다.

by Numbers

1979

제주 차밭 개간 연도

1 million

제주 유기농 차밭 면적(평)

1

북아메리카 티 챔피언십 덖음차부문 1위 (2014 일로향/2014, 2015 세작)

Instagram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