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닉구딸

프랑스 하이 클래스의 향기를 선사하다, 아닉구딸

The blending of scents harmonizing to create an exquisite symphony of fragrance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니치 향수 브랜드로, 프랑스의 유명 피아니스트이자 패션 모델이었던 아닉구딸이 자신의 삶 속에 특별했던 순간들을 최고급 향 원료들을 사용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완성해낸 특별한 퍼퓨머리 하우스입니다.

아닉구딸 하우스의 모든 향수 제품은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 사랑에 빠지는 순간, 경이로운 자연과 유명한 예술 작품 등, 삶의 순간 속에서 느끼는 특별했던 감성에 대한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닉구딸 하우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영속적인 스타일 및 유일무이한 고유의 향으로 프랑스식 삶의 방식을 전달합니다. 엄격하게 선정된 고급 향 원료들과 오랜 조향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들로 아닉구딸은 설립 30년만에 하이 퍼퓨머리의 세계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대명사로 자리잡았으며, 전세계적으로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아닉구딸의 딸인 까밀구딸과 아닉구딸의 오랜 친구이자 조향사인 이사벨 도엔이 아닉구딸의 전속 조향사로 그녀가 남긴 삶의 가치를 계승하며, 새로운 향의 이야기들을 이어가고 있습니다.